DoubleTree by Hilton Hotel Dublin - Burlington Road




더블린공항에서 15km 정도 떨어져 있고, 다운타운에서는 4km정도 떨어져 있다.



터미널에서 나와 왼쪽으로 가면 Aircoach를 타는 곳이 있다. 티켓은 버스 타는 곳 앞에 있는 부스에서 구매해도 되고, aircoach 웹사이트(aircoach.ie)에서 미리 예약을 해도 된다.

예약하면 인당 왕복 13유로이고, 아래처럼 confirmation 이메일이 오는데, 프린트해서 운전사에게 보여주면 된다.  


Aircoach는 여러 노선이 있는데 Leopardstown 행(700번)을 타면 Double Tree 호텔 바로 앞 정류장(Leeson St. Upper)에 내릴 수 있다.



체크인시 웰컴 쿠키를 주고, 방에 생수 2병이 complimentary로 제공된다.

방은 체인 호텔답게 깨끗하고 크기도 적당했다. 



도착 다음날 먹은 조식이다.

다른 호텔의 조식과 비슷하게 다양한 빵, 소세지등의 hot food, 햄 같은 cold food들이 있으며, 과일, 쥬스 등이 있다. 

원래 조식을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무료로 제공되어 이틀 연속으로 가긴했다.



Prologue에도 썼지만 개인적으로는 힐튼 포인트를 써야했기에 이용했던 호텔이고, 요 관광지까지 가려면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더블린은 작은 도시이기에 주요 관광지를 걸어 다닐수 있는 호텔로 예약하면 교통비, 시간 모두 절약할 수 있을 것 같다.



+ Recent posts